OrdinaryDays2011. 7. 19. 13:24
여긴 이제 아무도 찾지 않는곳인듯 하나
그래도 간만에 글좀 써봄

실은 퍼날르는 것들은 엄청엄청 많은데 (대부분 전공관련 유용한 지식들)
다 비공개임ㅋㅋㅋㅋㅋㅋ불법펌이 엄청많음ㅋㅋㅋㅋㅋ

어제는 또 술을 미친듯이 쳐마심
이제 안먹어라고 쓰고싶지만 어짜피 또 그렇게 마실거면서
그냥 그렇게 사는게 인생임

다음날 오전에 개멀쩡하게 술다 깸 참 나도 철인임ㅋㅋㅋㅋㅋㅋ

돈을 모아서D7000(중고)을 사고싶은데
도무지 돈이 안모임
버는돈도 얼마 안되는데 모임 몇번가면 0으로 수렴
 
심심할때 눈팅만 하고있음 아오 미련한것


다음주 쯤에 컴퓨터 업그레이드함
i5(린필드 760) + SSD + 5850이면 뭐 
기대가 충만함 몇년은 버틸것같음
특히 SSD가 매우 기대됨


 업글하고 돌아오겠다.
Posted by rohs